컨텐츠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볼빅, ‘2018 크리스마스 패키지’ 한정판 2종 출시
제목 볼빅, ‘2018 크리스마스 패키지’ 한정판 2종 출시
작성자 아이몰피엠지 (ip:)
  • 작성일 2018-11-15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18
  • 평점 0점



대한민국 골프용품 제조업체 ㈜볼빅(회장 문경안)이 오는 12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한정판 ‘2018 볼빅 크리스마스 패키지’를 13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.
 
볼빅이 선보인 이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세계 첫 무광택 매트 코팅 골프공 비비드와 올해 출시한 비비드 라이트 등 2종으로 구성돼 있다. 지난 2015년부터 매년 볼빅 대표 골프공에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로고를 인쇄해 출시하는 한정판(한정수량) 제품이다.
 
특히 이 패키지는 해를 거듭할수록 다양하고 세련된 케이스 디자인과 귀여운 캐릭터 볼마커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아왔다.
 
2018 볼빅 크리스마스 패키지 A형은 무광택 골프공 비비드 4가지 색상(레드∙그린∙옐로우∙화이트)과 자석 볼마커로 구성된 제품이다. 기존 출시했던 4구 세트와는 다르게 가로로 볼이 길게 나열된 롱 케이스를 적용했으며, 블랙 케이스 배경에 흰색의 눈 덮인 마을 전경을 대비함으로써 한층 고급스럽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렸다.
 
패키지 B형은 올해 신제품인 비비드 라이트 4가지 색상(옐로우∙오렌지∙핑크∙블루) 골프공을 투명 패트 패키지에 담아 구성한 제품이다. 밝고 화사한 컬러의 골프공과 공에 새겨진 귀여운 로고를 강조해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아냈다.
 
이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전국 주요 골프장 및 골프숍, 이마트, 골프존마켓 등 골프용품 매장에서 13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


장바구니 0


최근 본 상품

이전 제품

다음 제품

TOP

배송조회